본문 바로가기

취미/개인방송 BJ

자숙 끝낸 BJ감스트 복귀, 무슨 일이있었나?

 

안녕하세요, 오늘 아프리카TV에서 BJ감스트가 2달만에 복귀를 알리는 사과 방송을 짧막하게 진행하였습니다. 감스트는 지난 6월 나락즈(감스트, 외질, 남순) 24시간 방송 중 잼미님에 대한 막말 사건으로 전국적인 파장을 일으켰습니다.

 

 

전국적인 파장을 일으킨 발언은 해당 여성 스트리머를 보고 혼자서 성욕을 해결한 적이 있느냐 라는 질문이었습니다.

 

항상 아슬아슬한 수위로 아프리카TV에서 방송을 하던 이들이 선을 넘어버린 질문을 해버린 것입니다. 그 당시 너무 텐션이 업되어서 실수를 했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수위를 너무 넘어버린 것이죠...

 

그리고 잘 알려지지 않은 BJ들도 아니고 합이 약 300만 유튜버들에 아프리카에서도 초메이져급 BJ들의 발언이라 그 파장은 더욱 컸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사건으로 인해 이들은 각각 사과 방송을 진행하게 되었고, 자숙의 시간에 들어갔습니다. 그러던 중, 8월에 남순이 먼저 복귀를 하고, 외질이 잇따라 복귀를 하면서 감스트 팬들은 감스트의 복귀를 더욱 기다렸는데요.

 

 

2019년 8월 23일 감스트는 복귀를 알리는 사과 방송을 짧막하게 진행하였고, 채팅창을 얼리고 자신의 입장을 표명한 뒤, 자세한 질문은 다음 날 방송에서 받는다고 하며 방송을 종료하였습니다.

 

잠시 비춰진 감스트의 얼굴은 두 달간 얼마나 큰 마음 고생을 했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그 전에도 다이어트로 살이 많이 빠진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현재 복귀 모습은 많이 수척해지고 초췌한 모습이었습니다.

 

 

감스트는 짧은 방송 중 많이 뉘우치고 앞으로도 사죄하는 마음으로 살겠다, 중간에 자숙을 하는 동안 많은 생각을 했다. 두 달간의 시간 동안 사실 나쁜 생각도 했다고 합니다.

 

저도 우연히 방송을 보면서 많이 반성을 하였다고 느꼈습니다. 사실 그 전 감스트의 방송을 보았을 땐, 그런 실수를 할 사람이 아니라고 생각했지만, 괜히 분위기에 휩쓸린 것은 아니었는지 한 편으로는 안타깝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선을 넘은 것은 사실이며, 진심이 느껴지는 방송이었기에 다시 한 번 감스트가 성장하고 성숙해졌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