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료 재회상담과 비용, 효과에 대해서

 

무료 재회상담과 비용, 효과에 대해서

 

짝사랑을 이루고 싶으신 분, 헤어진 연인과 다시 만나고 싶으신 많은 분들이 재회상담을 신청합니다. 최근 들어서 상점 비율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고 하네요.

 

예전에는 그런 서비스 자체가 거의 없었습니다. 수요가 계속 생기니 새로운 업체들이 생겨나겠죠? 그럼 과거와 지금 무엇이 변했기에 상담 업체들이 많이 생겨날까요?

 

 

바로 과거에는 나의 연애사에 대해 남들에게 말하는 것은 큰 치부였기 때문이라 생각합니다. 가부장적인 사회에서 살았던 과거 시절에는 우리 집안의 흠을 누군가에게 들키는 것은 아주 큰 치부라고 생각했기 때문이죠.

 

 

가문의 명예를 굉장히 중요시했기 때문입니다. 그렇다고 지금도 이런 문화가 완전 사라진 것은 아니죠. 가문 보다는 개인의 명예로 바뀐 것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내 신생이 보호될 것이란 기대가 있죠. 예전에는 작은 사회안에서 생활을 했기에 소문은 금방이었습니다.

 

 

또 상담이라는 문화가 점점 우리 사회에 스며들고 있습니다. 서구사회에서는 이런 상담 문화가 과거부터 굉장히 활발하게 이어져왔지만 우리는 그런 것이 없었죠.

 

그럼 무료 재회상담과 유료 재회상담의 비용과 효과에 대해 말씀드려 볼게요.

 

사실 재회상담이라는 것은 사람의 심리는 이용하는 부분이 큽니다. 이용한다고 하니 나쁜쪽으로 이용하는 듯한데, 그런 것이 아니라 상담자 분과 상대방 사이의 심리상태를 파악하고 이용하는 것이죠.

 

 

근본적으로 남자와 여자의 심리기재는 다르게 작용하게 됩니다. 그것을 정확히 아셔야 합니다. 그저 나의 진심만, 특별한 이벤트만으로 상대방의 마음을 절대 사로잡을 수 없습니다.

 

 

재회상담 1위 분야인 아트라상이라는 곳에 자청님이 무료 칼럼을 작성한 것이 있습니다. 이 업체는 무료 칼럼만 읽어도 상담을 받지 않아도 된다고 자신있게 슬로건을 내걸었습니다. 아래 링크 걸어두었으니 확인해보세요.

 

어떤 심리적인 부분을 건드려 나의 진심을 전달할지, 이벤트를 할지 정해야 합니다. 상대방의 심리를 이용한다는 점에서 약간의 거부감이 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재회상담의 원리는 심리학을 기반으로 진행됩니다.

 

 

그럼 업체들의 상담 비용은 얼마나 할까요? 상담의 종류에는 유선상담, 내담상담 등이 있습니다. 비싼 곳은 시간당 90만원의 상담 비용을 지불해야 하며, 초록창 지식인만 봐도 3주에 300만원의 거금을 들였다는 분들도 있습니다.

 

아마 어느 정도 원하는 성과는 원하신다면 최소 30~100만원은 사용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거금을 들였으니 100% 재회 상담을 해준다는 업체는 무조건 피하시길 바랍니다.

 

 

사람과 사람의 일에서 100%란 존재하지 않습니다. 거금을 사용해도 상대방과 이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점은 꼭 명심하세요.

 

개인적으로는 무료 칼럼을 읽어보고 직접 심리학을 공부해 적용해보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그것이 나의 인생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아트라상 재회상담 무료 칼럼

https://www.atrasan.co.kr/columns/fir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