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개인방송 BJ

구미베어 리액션 강자! BJ느타리는 누구?!

 

안녕하세요! 특별한날입니다!

오늘은 BJ느타리님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사실 아프리카TV를 시청하지 않으시는 분들은 이 분이 누구신지 생소하실텐데요. 간단한 프로필부터 보고 가겠습니다!

 

 

 

BJ명

느타리^^ 

생년월일 

1993년 4월 12일 

키 

168cm 

방송 시작

아프리카 - 2018년 11월 5일

유튜브 - 2019년 5월 23일 

별명

 라미란, 느미란, 씨댕좌, 취타리

기타 사항

전직 헬스트레이너 

발음 어눌(혀 짧음, 교정 중)

BJ느타리님은 1993년생으로 27살인데요, 아프리카 TV는 작년 11월부터 시작하였습니다! 방송을 시작한지 만 7개월차인 2019년 5월 30일 베스트BJ를 달게 되었습니다!! 신인 BJ가 이렇게 빨리 베스트BJ가 되었다는 것은 짧은 시간 동안 엄청난 성장을 이루어 왔다고 볼 수 있죠!

 

(잠깐! 베스트BJ란 아프리카에서 나눈 BJ등급입니다. 일반BJ - 베스트BJ - 파트너BJ 순입니다. 이 등급은 후원인 별풍선 환전 수수료와 관련이 있으며 아프리카와 계약한 BJ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 설명충)

 

 

짧은 시간 많은 성장을 이룬 느타리님이지만 방송 초창기부터 잘되진 않았습니다! 사실 아프리카TV를 보시면 신입 BJ분들이 너무 많고 얼마 안되서 접는 분들도 아주 많죠..

 

사실 느타리라는 닉네임을 처음부터 쓰셨던건 아닙니다. 초창기엔 리탈이라는 닉네임을 사용하였고, 시청자도 거의 없어 알려지지 않았었죠 ㅠㅠ 느타리라는 BJ명은 감스트와 맨만숙 합방 당시 리탈이 발음하기 어렵다고하여 바꾸게 된 것입니다!

 

또 오메킴, 최군님과 같은 아프리카 메이저 BJ들과 합방을 진행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시청자는 15명으로 전혀 늘지 않았다는 슬픈 이야기가 있습니다..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방송을 해온 느타리님은 드디어 기회를 잡게 됩니다! 바로 감스트님의 컨텐츠인 '감스트를 웃겨라'에 마지막 순서로 참여하게 된 것이죠! 일명 하꼬(시청자수가 낮은) BJ로 시청자들은 아무도 느타리님에게 기대를 하지 않았습니다. 이전 참가자들도 기대에 못미치는 모습을 보여주다보니 망한 컨텐츠라고 다들 생각했죠.

 

하!지!만! 느타리님은 개똥벌레와 자신의 대표 리액션인 구미베어 등을 추고 감스트를 업고 스쿼트를 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순수재미(?)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주었습니다. 이 컨텐츠가 끝나고 집에가는 길에 방송을 켠 느타리님 방송에 많은 시청자들이 찾아와 팬가입을 하면서 감동의 눈물을 흘렸습니다...

 

이 컨텐츠를 계기로 느타리님 방송은 일명 떡상을 하게 되었고, 일반 BJ였던 한 달만에 베스트BJ를 달성하는 성과를 이룩합니다.. 이 뿐만 아니라 감스트님은 컨텐츠를 성공시켜준 느타리님을 밀어주기도 하면서 유튜브 롯데리아 광고까지 함께 찍게되죠.

 

느타리님은 운동, 분장쇼(도라에몽, 헐크 등), 쿡방, 리액션, 소통 위주로 개인 방송을 진행하며, 아프리카TV 메이저 BJ 킹기훈, 깨박이, 남순 등과 합방을 하며 꾸준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지난달 23일 유튜브도 시작하며 2주만에 구독자 19,000명을 달성하며 그 인기를 실감케합니다.

 

 

대표 리액션 - 구미베어 장인 느타리